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홍대 룸즈에이 - 폐점) 키메이커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홍대 룸즈에이 - 폐점) 키메이커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2. 20. 20:55

홍대 룸즈에이는 2021년 3월 2일부로 폐점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후기는 남겨 놓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홍대 룸즈에이 키메이커 방탈출 후기 입니다!

키 메이커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임상실험에 참여한 당신! 

설명을 읽어보니 뭔가 수상한 느낌이 나지 않나요??

여러분들은 이제 이 수상한 임상실험실에서 탈출 하시면 됩니다!

 

스토리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애매하게 적을게요!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이와 관련된 내용은 한번쯤은 들어보셧을거에요!

그 내용을 스토리랑 연결해서 잘 풀어나간거 같아요!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이런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실거 같아요! ㅎㅎ

 

활동성 

방이 넓다보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것 빼고는 크게 없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특히 기억에 남는 장치가 하나 있는데

이런 장치도 있구나! 하면서 신기해 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문제가 많다고만 알고 들어갔는데

듣던대로 많았습니다.. ㅎㅎ

대부분 금방금방 풀 수 있었긴한데

저는 집단지성의 힘으로 풀어서... 

소수로 가신다면 좀 어려우실 수 있을거 같아요!

 

총평 

키 메이커는 방탈출 테마 중에서는 한때 살짝(?) 흔하다고 느껴지는 임상실험 테마에요.

임상실험이라는 주제는 보통 방탈출 3군데 정도 가면 1개씩은 있었던거 같은데...

키 메이커는 그런 테마들과는 색다른 접근으로 스토리를 풀어나가서 더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스토리에 몰입하면서 하시면 더 재밌답니다 ㅎㅎ

참고로 방이 많으니 조금 막힌다 싶으시면 바로바로 힌트를 사용하셔서 

마지막 문제까지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스토리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스토리 인거 같아요 ㅎㅎ
활동성 ★☆ 큰 활동은 없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 스토리와 어울려요
체감 난이도  ★★ 방이 많다고 들어서 집단 지성의 힘으로 풀었어요....
추천 인원 4인 5인도 재밌게 가능 해요!
추천도 ★☆ 나는 이제 방린이는 벗어난거 같아! 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매장 정보

 

방탈출카페 ROOMS A

종로 방탈출, 동숭동 방탈출, 종로 방탈출카페, 룸즈에이, ROOMS A

roomsa.co.kr

 

룸즈에이 홍대점

안녕하세요, 믿고 가는 방탈출 룸즈에이 홍대점입니다. 룸즈에이 최초 프리미엄 매장으로 밝은 분위기에 넓고 쾌적한 대기실과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좌식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좌식 공간에서는 테마 입장 전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보드게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다과와 탈출 후 모든 분들께 음료수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2019년 방탈출은 믿고 가는 룸즈에이와 함께 하는 건 어떠실까요?

m.map.naver.com

 

(방탈출) 홍대 룸즈에이 영업종료 예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탈출 관련 포스팅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방탈출을 못 하는 요즘 좋지 못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필활, 키메이커 등 재미있는 테마가 많았던 홍대 룸즈에이 영업

happysalmon.tistory.com

 

다른 방탈출

 

(홍대 룸즈에이) 필활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룸즈에이 필활 방탈출 후기입니다~~ 19세기 조선 궁에 갇혀버린 여러분.. 무슨일이 일어날지 기대 되지않나요?ㅎㅎㅎ 스토리 ★★★★★ 필활 ! 테마의 제목을 곱씹으면서 테

happysalmon.tistory.com

 

(홍대 룸즈에이) 암행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영업 종료 예정인 홍대 룸즈에이 암행 방탈출 후기 입니다! 저번 필활처럼 사극풍의 테마입니다! 필활을 재밌게 했기 때문에 혹시 필활과의 연관성이 있을까?! 궁금해하며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테마별 개별 포스팅 예정이구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