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본문

일상/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해피살몬 2020. 2. 11. 20:4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목록에 있어요.

블로그에 써놓은 모든 테마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 했습니다!

 

인생을 짧고 방탈출은 많으니 

모든 방탈출을 하신다면 별 3개 이상()

재미있는 방탈출만 하신다면 별 4개 이상() 부터 가시길 바래요!

 

테마 이름 매장이름 추천도 한마디 후기
이탈리안 잡 부평 어메이즈드 2호점 와 미쳤다
몰입감도 최고!
후기 링크
필활 홍대 룸즈에이 (폐점) 인테리어 갑 후기 링크
삐릿 - 뽀 홍대 키이스케이프 삐릿삐릿 후기 링크
네드 강남 더오름 키이스케이프 2019 올해의 방탈출! 후기 링크
콜러 강남 제로월드 3인 강추! 후기 링크
강남 제로월드 기대 하고 가셔도 좋습니다! 후기 링크
인형괴담 김포 제로월드 공포라면 이 정도는 되어야지! 후기 링크
템포루바토 홍대 디코더 감성 충만! 후기 링크
거상 싸인 이스케이프 제 취향에 딱 맞는 테마에요  후기 링크
호텔 레토 성수 호텔 레토 ★☆ ~ 재미만 따지면 별 5개! 근데 조금 비싸요.. 후기 링크
오즈 : 익시드 드림 신촌 룸익스케이프 올리브 장치(?) 하나가 별 1개를 추가했어요! 후기 링크

 

테마 이름 매장 이름 추천도 한마디 후기
홀리데이 홍대 키이스케이프 별 4개의 기준점 후기 링크
고백 홍대 키이스케이프 ★☆ 정말 기발한 테마! 후기 링크
살랑살랑연구소 강남 키이스케이프 ★ ~ 10회미만 방린이라면 ☆ ! 후기 링크
커튼콜 건대 넥스트 에디션 2호점 ★☆ 스토리와 그에 맞는 연출이 대단해요! 후기 링크
마법소녀 강남 넥스트 에디션 2호점 무난무난해요. 방이 넓어서 아쉽지는 않아요. 후기 링크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무척 실망했다. 강남 넥스트 에디션 2호점 문제가 아주 많아요. 후기 링크
심판 강남 넥스트 에디션 2호점 나쁘진 않은데... 눈이 높아져서 그런가... 좋지도 않았어요... 후기 링크
신림 넥스트 에디션 ★ ~ 방탈출 자체는 신선한 스토리 연출은 후기 링크
로렌시아 부평 넥스트 에디션 신박한 컨셉의 문제방! 후기 링크
디스맨 부평 넥스트 에디션 스토리가 좋았어요! 후기 링크
싸이코메트리 홍대 이스케이퍼스 1호점 신기한 장치가 기억에 남아요 후기 링크
서커스 홍대 이스케이퍼스 1호점 디테일을 잘 살린 스토리에요 후기 링크
붉은머리 연맹 홍대 이스케이퍼스 1호점 저랑은 잘 안 맞는 테마에요.. 후기 링크
네모네모마믈메는 무슨밀미 밌멌믈까?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 재밌지만 쉽고 짧마서 마쉽다. 밤탈출 20번 미만 밤린미라면 후기 링크
멍스타그램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강아지 키우는 사람이라면 감정이입돼서 더 재밌을 듯! 후기  링크
인생 낚시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재미있는 요소와 기발한 문제! 후기 링크
오늘 나는 홍대 비트포비아 스토리랑 인테리어가 기억에 남는다. 후기 링크
날씨의 신 홍대 비트포비아 영업용 테마로 딱 좋아요! 후기 링크
키 메이커 홍대 룸즈에이 (폐점) ★☆ 문제가 많아서 일단 좋고 인테리어도 좋았아요! 후기 링크
암행 홍대 룸즈에이 (폐점) 홍대 룸즈에이
인테리어 맛집 인정합니다!
후기 링크
"대저택 레테"의 잠겨버린 출구 신촌 룸익스케이프 화이트 스토리와 장치의 조화! 후기 링크
23번째 실험연구 : 알비노 신촌 룸익스케이프 화이트 무난무난 재밌어요 후기 링크
도시괴담 Part.2 The Abandoned Ofiice 홍대 상수 마스터키 문제가 많고 몇몇 구간이 재미있었어요. 후기 링크
오므라이스 홍대 덤앤더머 ★☆ 저랑 감동은 잘 안맞나봐요.. 후기 링크
휴가중 홍대 덤앤더머 ★☆ 생각보다 방규모가 커요! 후기 링크
마리오네뜨 홍대 덤앤더머 무섭다기 보다는 잔혹(?)했어요. 후기 링크
루시드 드림 건대 솔버 1호점 예전에는 공포 3대장이었지만... 조금 아쉬워요 후기 링크
메트로 신림 룸엘이스케이프 으스스한 느낌의 방탈출! 후기 링크
아이엠... 강남 제로월드 재미난 스토리 연출과 장치! 후기 링크
REC 부평 어메이즈드 2호점 뛰어난 인테리어! 아쉬운 짧은 스케일 ㅠ 후기 링크
경성 부천 버스티드 누구나 꽃길이라고 생각할만할 방탈출! 후기 링크
오버킬 홍대 비밀의 숲 어려운 문제를 좋아하시면 좋아할거에요! 후기 링크
동창회 건대 머더파커 2호점 신선한 구성 및 진행이었어요! 후기 링크
퀘스천 마크 ? 홍대 퀘스천 마크 ★★★★ 이런 스토리는 상상도 못했어요! 후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