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건대 넥스트에디션 2호점) 커튼콜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건대 넥스트에디션 2호점) 커튼콜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6. 2. 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있는 넥스트에디션 2호점 커튼콜 후기 입니다.

커튼콜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이 테마는 친구들한테 추천을 듣고 간 테마에요!

제 취향에 맞을거 같아 재미있을거라고 듣고 갔는데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은 테마였어요! ㅎㅎ

 

스토리 

스토리는 와!! 이것보다는 그렇구나~ 하고 느껴지는 스토리에요!

 방탈출을 하면 당신은 누구가 되어 어떤 스토리르 파헤쳐 주세요!

하는 테마들이 많이 있잖아요 ㅎㅎ

그런데 커튼콜 정도의 주인공이 된것 같은 느낌을 주는 테마는 손에 꼽아요!

스토리 연출 및 진행 방법에 대해서는 만점 드립니다! ㅎㅎㅎ

 

활동성 

생각보다 활동성이 커요! ㅎㅎ

치마는 비추천 이구요

활동하기 좋은 옷을 입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장치 및 인테리어 

제가 좋아하는 장치 비중은 많은편은 아니에요!

문제도 이 문제 되게 기발하고 재밌다! 이것도 살짝 부족하구요...

하지만 인테리어랑 스토리 연출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방마다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았습니다 ㅎㅎ

 

체감 난이도 

중간에 한 두번 막히긴 했었어요! 

그래두 힌트 없이 잘 풀고 시간이 좀 남을정도 어렵지는 않았어요!

문제는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서 적당한 난이도 였던거 같아요!

 

총평 

스토리에 맞는 방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장치문제는 거의 없었던 것 같지만 ㅜㅜ

그래도 그것을 제외하고도 재미있게 즐겼던 테마에요!

문제를 풀다보면 스토리가 기억에 남지 않는 테마도 많은데

이거는 처음부터 끝까지 기억에 남네요 ㅎㅎㅎ

 

스토리 스토리랑 연출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활동성 짧은 치마는 비추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 비율은 적지만 인테리어가 아주 좋아요!

체감 난이도  중간에 막히는 문제가 한두번 있긴했는데 적당한? 살짝 쉬운? 난이도 였어요!
추천 인원 2~3인 최대 3명! 4명은 비추해요!
추천도 쪼끔만 길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재미있는 테마라 짧아서 아쉬웠어요

 

매장 정보

 

넥스트에디션 방탈출카페

오프라인 영화제작소 넥스트에디션입니다.

www.nextedition.co.kr

 

네이버 지도

방탈출카페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리뷰는 했지만 여기 없다면 재미없는 테ㅁ...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