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강남 키이스케이프) 살랑살랑연구소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강남 키이스케이프) 살랑살랑연구소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7. 3. 20:0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에 있는 키이스케이프 살랑살랑연구소 후기 입니다.

살랑살랑연구소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살랑살랑연구소는 강남 키이스케이프 매장에 있는 테마에요!

홍대 키이스케이프에 있는 삐릿-뽀 홀리데이 고백 전부 재미있게 했었기 때문에

못해도 평타는 치겠다! 하고 간 테마였어요 ㅎㅎㅎ

 

스토리 

감성 장르의 테마에요!

와!! 이런 느낌보다는 좀 잔잔한 스토리 진행이 있구요 

나름 알차게 진행이 되요!

기승전결이 있는 깔끔한 테마 입니다!

 

활동성

방이 오밀조밀한 느낌이 있어요!

위쪽 선반 쪽에 머리를 살짝 박았어요 ㅜㅜ

왠지 저말고도 많은 사람이 부딪쳤을거 같은 구조에요...

 

장치 및 인테리어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는 깔끔한 느낌이에요!

스토리랑 잘 맞는 장치랑 문제도 있구

아기자기하게 테마에 맞게 괜찮게 잘 꾸며져 있는거 같아요! ㅎㅎ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쉬운편이에요!

뚝딱뚝딱 막힘없이 진행 할 수 있거든요 ㅎㅎ

한 두문제에서 막힐 수도 있는데 눈썰미가 조금 있다면 금방 풀고 나오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총평 

살랑살랑 연구소를 하면서 제가 좀 고여가는구나...

라는 것을 꺠달았어요...

테마는 재밌었는데 좀 쉬운 느낌이여서 아쉬운듯한 그런 테마였습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게 보는 맛이 있는 테마였어요! ㅎㅎ

방탈 10회이하라면 (방탈 초심자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테마에요!

조금 해봤다 하시면...

문제를 뚝딱뚝딱 풀고 금방 나오실 거에요 ㅎㅎ

 

스토리 기발(?)한거 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나쁘지 않았어요!
활동성 머리만 조금 조심하세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임팩트 있는 장치는 딱히 없는거 같지만 장치도 어느정도 있었어요!
체감 난이도  쉬운편이라고 생각해요!
추천 인원 2 ~ 3인 3인도 살짝 좁을 수 있어요!
추천도 ★ ~ 방탈출 10회 이하시면 ☆ 추가로 하나 더 드릴게요!

 

 

매장 정보

 

키이스케이프

“친구의 부탁을 나 몰라라 할 순 없지!” 마을에서 말썽꾸러기로 유명한 네드. 어느 날, 그런 네드에게 새벽에 걸려온 친구의 전화. 전화기 너머에서는 친구 아빠 ‘알베리치’가 궂은 날씨에

keyescape.co.kr

 

네이버 지도

키이스케이프 강남점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