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건대 솔버 1호점) 루시드 드림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건대 솔버 1호점) 루시드 드림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6. 23. 20:09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탈출 공포 3대장이라고 불(리우는)렸던 루시드 드림 리뷰 입니다!

루시드 드림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공포 테마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많이많이 기대하고 간 테마 였습니다!

무려 공포 3대장이라고 불렸던 테마였으니까요!

(최신 공포 3대장은 다른거로 바꼇지만요!)

한창 1세대 방탈출 중에서는 이렇게 여러개의 테마가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 되는게

유행이었다고 해요!

루시드 드림 - 콜드케이스 - 케이지 로 스토리가 연결되며

루시드 드림이 그 첫번쨰 이야기 라고 하네요!

 

스토리 

스토리가 매장에 있는 다른 테마들과 이어지는 내용이어서 

살짝 기승 정도 하다가 전결 없이 끝나는 느낌이에요!

다른 2개의 테마를 더하면 완벽해 진다고 하는데

루시드 드림으로만 평가했을떄는 아쉽게 끝났습니다!

 

활동성 

활동성은 없었어요!

무서워서 바닥만 안 기어다니시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 비중은 적은편인데 

특정구간에서 인테리어가 잘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그 특정 구간의 그 요소가 메인인 테마에요! ㅎㅎ

 

체감 난이도 

공포테마 답게 문제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관찰력과 약간의 직관력만 있으시면 무리 없이 풀 수 있을거에요!

물론 무서워서 시간을 많이 소비 하지 않는 이상에요! ㅎㅎ

 

공포도 

공포도는 으음...

마의 구간이 있긴한데... 그 구간이 짧기도 하고...

제가 탱이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중간에 한번 놀라긴 했지만 무섭지는 않았거든요 ㅠㅠ

그래도 겁 많으시는 분들은 많이 재미있어 하실만한 요소가 있었어요!

다만 제 생각에 3대장이라고 하기에는 쪼금 부족하지 않나 싶은데...

그래도 1세대 테마 중에서는 아직까지도 언급되는 유명한 테마에요!

 

총평 

우선 스토리가 다른 테마랑 이어지는 내용이라서..

단일 테마로는 살짝 아쉽게 끝나도록 되어있어요!

다른 테마는 아직 해보지 않아서 단일 테마 기준 별점을 조금 짜게 주었습니다!

 

 

스토리 스토리는 여려개의 테마가 연결 된대요
활동성 큰 활동성은 없었어요!
바닥만 안 기어다니시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 비중은 적었는데 재미있는 문제들이었어요!

체감 난이도  문제 난이도는 전체적으로 어렵지 않은 편 이에요!
공포도 특정 구간만 무서워요!
추천 인원 1~3인 방이 생각보다 넓어서 4인도 가능해보여요! 개인적으로는 1~3정도 적당한거 같아요!
추천도 공포요소가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매장 정보 

 

방탈출카페 SOLVER

건대방탈출,방탈출솔버,건대솔버, 건대입구 방탈출, 솔버방탈출,건대놀거리,건대방탈출카페,건대데이트

solver-gd.com

 

방탈출 카페 SOLVER(솔버)

★★★★★ · 카페 · 아차산로 201 지하 1층

www.google.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리뷰는 했지만 여기 없다면 재미없는 테ㅁ...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