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성수 호텔 레토) 호텔 레토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성수 호텔 레토) 호텔 레토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3. 18. 20: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에 있는 호텔레토 매장의 호텔레토 테마 방탈출 후기입니다!

리뷰 쓰면서 보니까 테마 이름과 매장 이름이 같네요 ㅎㅎ

 

호텔 레토
홈페이지의 있는 설명

 

아쉽게도 홈페이지에 별다른 설명은 없네요!

다만 예약하신다면 문자 메세지로 테마 설명(?)이 오니 그때 확인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호텔 레토는 나름대로 한때 핫한 이슈가 되었던 방탈출 입니다.

왜냐하면... 방탈출 비용이 

이렇거든요...

4인 기준 5만원에 달하는 금액!

참고로 2인이서 가던 3인이서 가던 저 금액입니다!

과연 어떻길래 이만한 가격을 책정했을까? 기대하고 들어갔습니다!

 

스토리 ★☆

 스포가 될 수 있을까 세세한 내용은 적질 않겠습니다 !

다만 저는 스토리가 깔끔하다고 생각했어요

하나의 스토리가 있고 테마를 진행하면서 스토리를 따라가는데

그 스토리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별 반개를 깍은 이유는 To Be Continue 라서... 

이 테마 하나로도 나름 깔끔하게 끝난거 같은데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토리를 구상 중이시라니 뒷 내용도 모르고 별 5개를 주면 안될거 같아서

4개 반을 주었습니다!

딱 끝난다고 했으면 별 5개를 줬을거에요!

 

활동성 

활동성 생각보다 매우 컸습니다.

활동성이 큰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 만족 스러웠고

뜬금없는(?) 활동성이 아닌 스토리와 어울리는 활동성이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호텔이라는 말에 걸맞게 스케일이 큽니다.

인테리어도 되게 좋았습니다.

진짜 호텔처럼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 ! ㅎㅎ

장치와 문제 비율이 적당하기도 했구요

문제가 스토리와 잘 어울려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체감 난이도 

문제 난이도는 살짝 어려운 편이라고 생각해요!

나름 막힘없이 풀어 나갔던거 같은데 나오니 시간이 막 여유롭지는 않더라구요!

생각의 전환을 해야하는 문제들이 있는데 그 생각의 전환을 못해서

조금씩 중간에 막히는 경우가 조금씩 있어요 ㅎㅎ

또한 1부 70분 2부 30분 으로 구성되어 있구

1부 빨리 끝내면 2부로 바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미는 1부가 난이도는 2부가 더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총평 ☆ ~

재미있습니다 !

스토리 몰입감이나 장치 , 문제 등 매우매우 재미있었어요!

다만.. 이게 5만원의 값어치를 하냐?! 라고 물으신다면 

흠.... 그건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아요 

5만원을 냈는데 이정도는 해줘야지? 라는 느낌을 더 받은거 같습니다 ㅎㅎ

(다른 별 4~5개 방탈출을 2번 할 수 있는 금액인걸요...)

그리고 진행하면서 호불호 갈릴 수 있는 요소가 있는데

저는 호! 였습니다.  

이 요소때문에 비싸다는 것을 이해하긴 했는데....

한 4만원 정도면 괜찮을 거 같은데 금액적인 부분이 조금 아쉬워서 4개 반

재미적인 요소로는 5개! 를 주었습니다.

 

 

스토리 1부가 특히 스토리 몰입이 더 잘 되었던거 같아요! 물론 2부도 재미있었습니다.
활동성 치마는 절대적 비추구요! 편한 옷 강력 추천 드립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호텔이라는 테마에 잘 맞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장치, 그리고 몇몇 요소!
체감 난이도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문제들이 많아요!
추천 인원 3 ~ 4인 금액적인 요소 때문에 4인 강추 드립니다. 금액 부담 없어도 3인 정도..?
추천도 ☆ ~ 재미로는 별 5개! 금액때문에 반개 차감..

 

 

 

매장 정보

 

호텔레토

호텔레토

hotelletoh.co.kr

 

네이버 지도

레토 성수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테마별 개별 포스팅 예정이구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