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홍대 비밀의 숲) 오버킬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홍대 비밀의 숲) 오버킬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4. 7. 19:4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텔 델루나, 나의 아저씨 크라임씬으로 유명한

홍대 비밀의 숲 매장에 오버킬 방탈출 리뷰 입니다!

 

오버킬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리뷰는 적지 않았지만

비밀의 숲에서 호텔 델루나 크라임씬을 재미있게 했었기 때문에

오버킬도 해보고 싶었어요!

인테리어, 장치 위주 테마를 좋아하는데

호텔 델루나 인테리어는 정말 최고였거든요!

그래서 오버킬도 인테리어 맛집이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갔습니다!

 

스토리 

스토리는 설명에서 볼수 있듯이 요원이 되어 임무를 수행해 나가는 내용인데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들어가기전 설명이 위 내용이 끝이여서

들어가자마자 스토리를 알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줄 알았는데 딱히 그런건 없었어요.. ㅜ

스토리 진행하면서 아 혹시 이런스토리인가?!

하고 추리를 했던거 같아요

후반가서 정확한 스토리를 깨달았는데

스토리 중심의 테마라기 보다 문제방이라는 느낌이 더 강했어요!

물론 끝나고 설명 들을때는 아 그런거였구나! 했지만요

그래도 스토리 자체는 나쁘지 않고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활동성 

약간의 활동성이 있어요!

활동성 자체가 살짝 스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말하기 조심스러워서 아래에 흰색 글씨로 적을게요!

활동성 구간은 적지만 왔다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높게 드렸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공간을 잘 활용한 것 같았어요!

장치방 보다는 문제방 같다고 느꼈던게

인테리어 보기도 전에 자물쇠가 보였거든요 ㅎㅎ

그래도 나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인테리어여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문제 난이도는 어려운편이라고 생각해요 ㅜㅜ

문제를 2번 꼬았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아 이거인거 같은데! 하고 끝이 아니라 그거를 활용해서 문제를 풀어야해요.

풀이를 알아도 시간이 걸리는 문제들도 있었구

2번 꼬는 문제들을 풀때 첫번째가 안되면 두번째도 가지 못해서

좀 헤맸던거 같아요.

 

 

공포도

무언가 큰 공포도는 없었구

그냥 놀래키는 요소들이 조금 있어서

좀 무서울 수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총평 

호텔 델루나 급의 인테리어는 아니어도 

그에 준하는 무언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없어서 조금 아쉬웠던거 같아요 ㅠㅠ

이거는 제 개인적인 기대여서 어쩔수 없던거였지만요...

크라임씬 관심있으시면 호텔델루나 한번 해보시는거 추천드리구요!

 

다시 방탈출 리뷰로 돌아와서

오버킬은 스토리 중심 테마 라기보다 문제방 위주의 테마였다고 생각해요

문제들은 살짝 호불호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타임어택 말고 문제 푸는 것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크라임씬 등 모든 테마를 했는데 여기 매장 알바(?) 분들이 가장 친절했던거 같아요!

매번 다른 분들이었는데 직원분들이 항상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스토리 ★☆ 스토리 중심 보다는 문제방 느낌이 물씬 났어요!
활동성 약간의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방이 아닌 문제방이라고 생각하면 깔끔했어요!
체감 난이도  2번 꼬았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공포도 분위기 때문에 놀랄뿐! 걱정마세요!
추천 인원 2~3인 4인은 방이 좁아서 힘들거에요
추천도 색다른 문제를 체험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려요

 

 

매장 정보

 

비밀의숲 크라임씬 홍대

홍대 오프라인 크라임씬 게임 카페, 호텔델루나, 나의아저씨 등 드라마 IP 원작 체험 롤플레잉 게임

www.secret-forest.co.kr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