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강남 제로월드) 링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링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3. 24. 20:02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링 입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공포테마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꼭 해보고 싶었던 테마 입니다!

무섭다는 말을 여기저기서 들었거든요! ㅎㅎㅎ

 

스토리 

스토리는 깔끔합니다!

시간이 모자를까봐 스토리에 집중하기보다는 문제 위주로 진행했던거 같은데

진행하면서 아 이런스토리구나! 

하면서 깨달을 수 있는 요소가 중간중간 있었거든요 ㅎㅎ

영화 링의 스토리를 따라가기 때문에 

무서우시다면 줄거리를 한번 읽고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활동성

약간의 활동성이 있어요!

물론 무서워서 바닥에 주저 앉으신다면

활동성이 늘어나겠지만요!

 

장치 및 인테리어 

우선 제일 먼저 기억나는건 재미있는 장치!

그 다음에 인테리어 였어요!

음산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랑 장치요소들이 긴장감을 더해줘서

더 몰입하면서 즐겼던거 같아요 ㅎㅎ

 

체감 난이도 

문제 난이도는 어려운편은 아니었어요

다만 관찰력을 요하는 문제들이 있었는데

관찰력이 부족한 저로써는 관찰력 문제에 힌트를 사용 했습니다.ㅜ

 

공포도

공포 요소들 전부 다 좋았구 

특히 재미있는 공포요소가 몇개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막 무서운 것보다는 살짝 기괴(?) 기묘(?)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제가 탱이라서 공포요소가 나오나!? 할때마다 

무섭기보다는 기대하는 마음이 커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요..!

물론 충분히 무섭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아요!

 

총평 

공포테마를 좋아하신다면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활동성있는 장치를 좋아하구 장르는 공포테마를 좋아하는데

링은 제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켜주는 테마였습니다! ㅎㅎ

4명은 조금 공포도가 덜하지 않을까 싶어서

콜러와 마찬가지로 링도 3명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스토리 영화 링을 따라가는 스토리에요! 테마에 잘 녹인거 같아요!
활동성 무서워서 주저 앉지만 않으면 큰 활동성은 없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기억에 남는 장치와 요소가 많아서 좋아요!
체감 난이도  ★☆ 관찰력이 필요한 문제들만 잘 넘기면 어렵지 않아요!
공포도 기대하셔도 좋을 정도로 무섭습니다!
추천 인원 3인 4인은 공포도가 덜 할거 같아요..
추천도 공포테마를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만족하실거에요!

 

매장 정보

 

제로월드 강남점

명품 방탈출 제로월드. 장치 위주의 고퀄리티 테마! 영화속 주인공이 되는 곳

www.zerogangnam.com

 

네이버 지도

서초구 서초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콜러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콜러(CALLER) 의 후기 입니다! 여태 강남 제로월드 매장에서는 아이엠, 김포 본점 제로월드에서는 인형괴담을 했었는데요 모두 다 재밌게 했던 테마들이라 콜러

happysalmon.tistory.com

 

(강남 제로월드) 아이엠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아이 엠 후기 입니다! 저번에 김포 제로월드 인형괴담을 재밌게 했기 때문에 제로월드에 기대치가 한껏 올라간 상태에서 들어간 테마 입니다! ㅎㅎㅎ 스토리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