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강남 더 오름 키이스케이프) 네드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강남 더 오름 키이스케이프) 네드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7. 23. 19:59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올해의 방탈출로 뽑힌 네드 리뷰입니다!

네드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재미있다 재미있다. 말로만 듣던 네드!

어렵사리 예약에 성공하고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스토리 

마을의 벌어지는 이상한 일을 알아내는 스토리에요!

스토리를 따라 여러 장소에 가고 그 장소 마다 어울리는 문제, 연출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네드가 되어 모험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활동성 

방들이 살짝 놀이공원 테마마크 같은 느낌들로 꾸며져 있어요!

그에 따른 활동성도 살짝 있는 편이에요! ㅎㅎ

 

장치 및 인테리어 

재미있는 장치들도 많았구

인테리어도 흠 잡을데 없이 좋았습니다. ㅎㅎ

놀이공원에 온 느낌 이었어요 ㅎㅎ 

방마다 인테리어 들과 문제들이 잘 어울려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몇몇 문제를 제외하고는 어렵지 않았어요!

초중반쯤에 살짝 길을 잃긴 했는데 

그것을 제외하고는 딱히 어려운 문제는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크게 직관적이진 않구 생각을 좀 해야하는 적당한 난이도의 문제 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총평 

네드! 할말이 정말 많은데요

우선 스토리와 그걸 풀어나가는 연출이 대단해요!

인테리어도 정말 멋지구요!

딸랑 방하나 만들어놓고 방탈출 하세요. 이런 방탈출도 많은데

네드는... 대박입니당 ㅎㅎ

아쉬운점은 장치오류가 조금 있어서 ㅠㅠㅠ

별을 하나 낮출까 했지만, 그걸 감안 하더라도 정말 재밌는 테마였어요! ㅎㅎㅎ

 

스토리 스토리와 연출이 너무 잘 어울려요!
활동성 치마는 비추천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이정도면 손에 꼽아요!
체감 난이도  ★☆ 어렵진 않지만 관찰력이 필요한 문제가 좀 있어요!
추천 인원 2 ~ 3인 2명~3명 이 적당한거 같아요
추천도 할 기회가 있으면 무조건 하세요!

 

 

매장 정보

 

키이스케이프

“친구의 부탁을 나 몰라라 할 순 없지!” 마을에서 말썽꾸러기로 유명한 네드. 어느 날, 그런 네드에게 새벽에 걸려온 친구의 전화. 전화기 너머에서는 친구 아빠 ‘알베리치’가 궂은 날씨에

keyescape.co.kr

 

네이버 지도

키이스케이프 강남더오름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