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신림 룸 엘 이스케이프) 메트로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신림 룸 엘 이스케이프) 메트로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7. 24. 20: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있는 룸엘이스케이프!

약공테 메트로 후기 입니다!

메트로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뭔가 설명도 그렇고 포스터도 그렇고.. 공포의 분위기가 조금 느껴지지 않나요?!

하지만 막상 플레이 해보면 무섭다! 보다는 으스스 하다! 가 맞는거 같아요 ㅎㅎ

 

스토리 

스토리는 설명에 나와있는 그대로에요.

그 뒤로 어떤일이 있을지는 다들 예상하실 수 있을거에요!

 

활동성 

살짝 오르락 내리락 하는 정도에요!

큰 활동성은 없지만 아예 없다고는 말하기 애매하네요 ㅋㅋ;;

 

장치 및 인테리어

분위기랑 인테리어가 너무너무가 좋았습니다.

특히 특정 구간에서 오오! 하면서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연출적인 면이나 스토리 진행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체감 난이도 

관찰력을 요하는 한두문제 빼고는

어려운 편은 아니에요!

관찰력을 요하는 문제도 충분히 풀 수 있었을 거 같은데

힌트를 써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 외에는 어려운 문제는 없었던거 같아요!

 

공포도 

스토리랑 분위기만 조금 으스스하지

딱히 무서웠던건 없던거 같아요,

단지 분위기가 좀 으스스 해서 창조공포가 조금 생기는 편..?

그런 느낌을 못받으신 다면 전혀 무서운게 없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총평 

약공테라고 들어서 기대하고 갔던 메트로!

와 대박대박! 인 느낌보다는

오오오오오 쩌는데 !

살짝 그런느낌이에요 .. ㅋㅋㅋ

분위기가 조금 음침하고 어두워서 으스스할뿐 

무섭고 그런건 딱히 ? 없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거기에다가 생각보다 알찬 구성이어서 깔끔하게 나올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할까말까 망설이시던 분!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추천합니다! ㅎㅎ

 

스토리 지하철 배경만 추가 됬을 뿐 스토리는 살짝 흔해요
활동성 큰? 활동성은 없지만 조금의 활동성은 있다고 봐요!
장치 및 인테리어 이정도면 인정입니다! 엄지 척!
체감 난이도  쉬운 문제지만 분위기 떄문에 살짝 헤멜수 있어요!
공포도 으스스한 느낌만 있어요!
추천 인원 3 ~ 4인 5인까지는 조금 무리인거 같아요!
추천도 되게 잘만든 수작인거 같아요!

 

 

매장 정보

 

이벤트 | roomlescape

이벤트

www.roomlescape.com

 

네이버 지도

룸엘이스케이프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