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홍대 비트포비아) 날씨의 신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홍대 비트포비아) 날씨의 신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1. 25. 20: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탈출 입니다!

홍대 던전 비트포비아에 다녀왔습니다.

 

날씨의 신
날씨의 신 설명

 

예전에 같은 매장에 있던 오늘 나는 테마를 재미있게 즐겼기 때문에 

재미있을거라는 기대를 하고 갔다 왔습니다!

 

스토리 

스토리 중심의 테마입니다!

스토리에 집중해야지! 라는 생각이 없어도

문제를 풀면서 진행해 나가면 아 이런 스토리 구나 하고

저절로 알수있는 진행방식 이었습니다 ㅎㅎ

 

활동성 

제 기억으로는 별 4개 이상을 준 테마는 손에 꼽던거 같은데요

이 테마 역시 큰 활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마는 절대로 비추 드립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와 자물쇠 비율은 적당했던거 같아요!

인테리어두 되게 깔끔해서 좋았구

사소하지만 중간에 디테일적으로 신경쓴 어떤 요소가 참 좋았구

특히 마지막이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쉬운편이었어요!

물론 방탈출을 어느정도 해본 제 입장이구

방탈출 경험이 적은 사람들한테는 적당한 난이도 였다고 생각해요!

30 ~ 50방 정도 이하 분이라면 딱 적당하다고 느꼈을 정도의 난이도?! 인거 같네요 ㅎㅎ

딱히 이해가 안가는 문제가 없어서 좋았어요 

 

총평

날씨의 신을 하면서 느낀거는 

이 테마는 영업용 테마이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난이도도 적당히 쉽구 큰 활동성으로 방탈출은 정적이다! 라는 

고정관념도 깰수있고 연출 등도 괜찮았거든요!

방탈출 경험이 적은 분들에게는 와! 하면서 하실 수 있는 테마라고 생각해요 ㅎㅎ

 

 

스토리 집중하지 않아도 알게되는 진행방식이 좋았어요!
활동성 편한 복장 입고 가세요! 치마는 절대 X
장치 및 인테리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몇몇 연출들이 아주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숙련자에게는 쉽고 초보자들에게는 적당한 난이도!
추천 인원 2 ~ 3인 방린이를 한명이상 데려가세요! 
추천도 영업용 테마로 딱 좋아요!

 

 

매장 정보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탈출의 경계를 무너뜨리다, 비트포비아! 방탈출부터 어메이징 던전까지 다양한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www.xphobia.net

 

비트포비아 홍대던전 to 비트포비아 홍대던전

 

www.google.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테마별 개별 포스팅 예정이구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

happysalmon.tistory.com

 

(홍대 비트포비아) 오늘 나는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던전! 비트포비아 오늘 나는 방탈출 후기입니다. 딱 봐도 뷰티 인사이드에서 모티브를 따와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스토리 ★★★★☆ 스토리 중심의 테마에요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