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인천 부평 어메이즈드 2호점) REC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인천 부평 어메이즈드 2호점) REC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1. 19. 19: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재미있게 했었던 이탈리안 잡의 매장!

인천 부평 어메이즈드 2호점의 REC 후기 입니다!

 

REC

 

이탈리안 잡과 마찬가지로 설명을 찾을 수가 없네요 ㅜㅜ

홈페이지에 가도 1호점 테마 설명밖에 안나와 있는거 같아요 

알고 계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영화 REC도 보긴 했는데 전혀 연관은 없더라구요! 

 

 

REC는 이탈리안 잡을 재밌게 했어서 잔뜩 기대 하고 들어 갔었어요 ㅎㅎ

이잡의 인테리어는 대박이었으니 REC도 그렇겠지?! 하는 마음으로요! 

 

스토리 

영화랑 연결고리가 있지는 않아요!

테마 설명이 없어서 어디까지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방탈출이 끝난뒤 저희의 행동을 생각해보는 그런 스토리였어요! ㅎㅎ

 

활동성 

한 구간에만 활동성이 조금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 좋았어요!

제가 해본 여러 공포테마들 중에서 첫번쨰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실감나는 인테리어였어요!

방 안이 아니라 진짜 그 공간안으로 들어온 거 같았거든요! ㅎㅎ

이잡때도 느낀거지만 인테리어 하나만큼은 정말 어메이드즈 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쉬운편이에요!

초반쯤에  한번 헤매긴 했는데 이건... 저는 시간을 아무리 투자했어도 몰랐을거 같아요.

근데 거기서 20분정도 막혔어도 충분했었을거 같아요 

여유롭게 했는데도 25분정도 남았었거든요!

 

공포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진짜 그 장소로 들어간 것처럼 실감났거든요!

몇몇 장치도 좋았었긴 한데 전체적인 구성이 짧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만 탱쪽으로 가까울수록, 다른 뭔가를 기대하실수록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총평 

역시 어메이즈드 라는 말이 나오는 테마였어요!

공포테마 중에서는 인테리어면에서 최고 였구 스토리도 좋았거든요

다만 아쉬운 점은 너무 짧았어요 ㅠㅠ

스케일을 2배정도 늘리고 70분 테마로 했으면 인생테마가 되었을거 같은데 너무 아쉬워요!

제작비랑 공간이라던지 여러 분제가 있었을테지만 아쉬운건 어쩔 수 없네요..

공포테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해보세요! ㅎㅎ

 

스토리 스토리 좋았어요! 마지막 엔딩까지! 
활동성 한 구간만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역시 어메이즈드!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쉬워요!
공포도 내가 정말 그 장소에 온거 같았어요!
추천 인원 2인 ~ 4인 3인 추천! 2인은 무서울거 같구 4인은 쫄이 한명이라두 있을때만 추천해요!
추천도 공포테마를 좋아한다면 꼭 한번 해보세요!

 

 

 

매장 정보

 

ESCAPE ADVENTURE 방탈출 어메이즈드 - AMAZED

인천 부평 방탈출 어메이즈드 / 감옥탈출 / 모텔살인사건 / FBI비밀요원

www.amazed.co.kr

 

어메이즈드 to 어메이즈드

 

www.google.com

 

다른 방탈출

 

(인천 부평 어메이즈드 2호점) 이탈리안 잡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탈출 마니아라면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 어메이즈드 2호점 이탈리안 잡 방탈출 후기 입니다! 이 테마는 특이하게도 테마 이름 빼고는 아무런 설명이 없어요! 테마가 동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테마별 개별 포스팅 예정이구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