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부천 버스티드) 경성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부천 버스티드) 경성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1. 20. 20:51

안녕하세요!

이번 부평 원정의 마지막 부천 버스티드의 경성 방탈출 후기 입니다!

 부평에서 방탈출을 하고 부천으로 넘어와서 경성을 했습니다.

1호선 기준으로 부평에서 4정거장 걸리는 위치에 있네요!

 

경성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버스타드 입구
버스티드 내부
버스티드 가격

 

부천에 꽃길 테마가 하나 생겼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제가 플레이 했을 당시에는 경성 단일테마만 운영 중 이라구 하시더라구요 ㅎㅎ

 

스토리 

좋았어요!

다만 아 왠지 이럴거 같은데!

했던 그대로 스토리가 진행이 되서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활동성 

기억나는 큰 활동은 없었어요 ㅎㅎ

방 구성을 잘 해놓아서 열심히 돌아다닌거 같아요!

실제로는 그렇게 넓은편은 아닌거 같은데 넓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장치 및 인테리어 

재미있는 장치들이 몇개 있었어요! ㅎㅎ

임팩트는 크지 않지만 스토리나 흥미 유발을 일으키는 장치들이어서 좋았구

처음 들어가서 인테리어를 보구 와! 좋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ㅎㅎ

방마다 인테리어두 깔끔하구 소품활용요소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크게 어려운 편은 아니었어요!

4명이서 들어갔긴 했는데 2~3명이었어두 시간만 조금 더 소비했을 뿐

충분히 노힌트로 나올 수 있을거라고 생각되요!

가끔 한 두문제 막히는 문제가 있었지만

충분히 생각하면 도달할 수 있는 적당한 난이도가라 생각합니다! ㅎㅎ

 

총평 

좋았어요! 사람들이 왜 꽃길이라구 하는지도 알겠구

인테리어도 좋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거든요! ㅎㅎ

나레이션으로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두 좋았구요 ㅎㅎ

다만 조금 뻔한 스토리가 아니었나 싶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스토리가 예상되나보니 강렬한 임팩트도 딱히 없었거든요 ㅠㅠ

연출이나 장치나 이런면에서는 만족했지만

감성이 메마른 저로써는 뭔가 2%정도 부족한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꽃길이라 생각되는 테마이구

버스티드에 다른 테마도 오픈이 되면 하러갈 생각있을 정도로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 주고 싶은 테마라는 생각은 변함이 없어요! ㅎㅎ

 

스토리 조금 뻔한 스토리! 하지만 연출을 되게 잘했다!
활동성 방을 돌아다니는 정도의 활동성
장치 및 인테리어 오! 하면서 보게되는 인테리어
체감 난이도  곰곰히 생각하면 충분히 풀 수 있는 난이도!
추천 인원 2 ~ 3인 4명은 좀 많은거 같아요!
추천도 다른 사람들에게 무난하게 추천 할수 있는 테마!

 

매장 정보

 

방탈출 | 버스티드 BUSTED! – 방탈출 버스티드, BUSTED!입니다.

 

busted.kr

 

오시는 길 – 방탈출 | 버스티드 BUSTED!

 

busted.kr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