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강남 제로월드) 콜러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콜러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1. 23. 20: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콜러(CALLER) 의 후기 입니다!

여태 강남 제로월드 매장에서는 아이엠, 김포 본점 제로월드에서는 인형괴담을 했었는데요

모두 다 재밌게 했던 테마들이라 콜러도 왕창 기대하고 갔습니다! ㅎㅎ

 재미있다고 소문난 테마여서 어떤 테마이길래 호평이 자자한지 궁금했거든요! ㅎㅎ

 

콜러
홈페이지의 있는 설명

 

제로월드 입구
제로월드 설명
가격 및 할인 이벤트 정보

 

저번 아이엠 에서 내부 사진을 열심히 찍었기에

이번에는 입구쪽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ㅎㅎ

 

스토리 

나는 기억을 잃었다.

라고 시작되는 스토리에요! ㅎㅎ

스포가 될까봐 어떤 점이 좋았다고 말하기 좀 망설여 지는데 저는 좋았습니다!

스토리 디테일을 넣은 몇몇 요소도 좋았구요!

엔딩요소도 좋았습니다! ㅎㅎ

 

활동성

활동성이 거의 없는 편이에요!

 

장치 및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초반, 중반, 후반 모두 기억에 남는 장치 혹은 인테리어 요소들이 있었구

특히 게임 진행하면서 볼 수 있는 연출 중에 특히 2가지 연출이 가장 좋았어요!

콜러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모두 이 두가지 요소를 뽑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

이 요소를 잘 살린 스토리와 인테리어, 연출 모두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요소들은 무난무난 하게 재미있었는데 이 요소들이 화룡정점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ㅎㅎ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조금 어려웠어요 ㅜㅜ

오랜만에 방탈출이어서 그런가 초반부분쪽 문제들에서 조금 막혔었구

이후로 쭉 진행하다가 후반에 시간이 없어서 테마 엔딩을 보고 싶은 마음에

힌트를 쓸면서 막 풀어나갔던거 같아요 ㅎㅎ;

조금 막힌다 싶으시면 힌트 사용 하셔서 끝까지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공포도 ★ + ?

테마 설명에서 공포도가 ? 라고 되어있는데요

이 부분에 공감하는 내용이에요! ㅎㅎ

만약 ? 에 대한 스포를 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 분은 정말.. 나쁜 사람이에요!

 

총평 ★ 

콜러 설명을 보시면 추천인원이 3명인데요.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이 테마는 3명이서 가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2명, 4명은 3명보다 재미가 반감이 될거라 생각하거든요! 

탱한분 쫄한분 + 아무나 해서 3인 팟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공포테마를 좋아하고 재미있는 장치나 연출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손에 꼽을 수 있는 테마 인거 같아요! ㅎㅎ

무조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토리 디테일도 잘 살렷고 재미있었어요!
활동성 활동성이 없는 편이에요!
장치 및 인테리어 연출이 아주 좋았고 그와 어울리는 스토리와 인테리어도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초반에 막혀서 시간이 좀 금방 갔어요 ㅠ
공포도 ★ + ? ? 요소를 다들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추천 인원 3인 무조건 3인으로 가셨으면 좋겠어요 2,4 인보다 3인이 더 재밌을거에요!
추천도 공포 + 재미있는 장치 or 연출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no.1 인생테마에요!

 

 

매장 정보

 

제로월드 강남점

명품 방탈출 제로월드. 장치 위주의 고퀄리티 테마! 영화속 주인공이 되는 곳

www.zerogangnam.com

 

네이버 지도

서초구 서초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아이엠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아이 엠 후기 입니다! 저번에 김포 제로월드 인형괴담을 재밌게 했기 때문에 제로월드에 기대치가 한껏 올라간 상태에서 들어간 테마 입니다! ㅎㅎㅎ 스토리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