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인생낚시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인생낚시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9. 22. 20:57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게 했던 네모마믈, 멍스타그램이 있는 이스케이프 2호점

인생낚시 후기 입니다~

 

인생낚시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재미있다는 말과 문제방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네모마믈을 재밌게 했었기 때문에 기대하고 간 테마였어요!

 

스토리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잉? 이게 무슨 내용이지? 하고 진행을 하다가

후반부쯤 되면 아~ 그런 내용이구나! 하고 알 수있는 테마입니다 ㅎㅎ

문제방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크게 스토리를 기대 하지 않았는데 

잘 녹여 낸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활동성 

중 후반쯤 활동성을 요하는 구간이 있습니다!

치마와 힐은 절대! 비추천입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그냥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중간에 장치관련으로 오류가 조금 있었긴 한데

나쁘지 않게 즐겼던 거 같습니다!

인생낚시는 장치자체 보다는 문제맛집이라 이정도면 무난하게 좋았던거 같아요!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조금 어려웠습니다..

기출 문제는 전혀 없구 신선한 문제들로 가득했어요!

오잉 하면서 당황하기도 했는데 그 풀이를 찾아나가는게 재미있었습니다!

문제들을 풀면서 제작자분이 되게 고민하셨겠다 !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재밌는 문제들이 많았어요! ㅎㅎ

 

총평 

결론부터 말하자면 재미있었습니다!

우선 기출문제가 없던 점에서 좋았구요! 

(제작자 분들이 머리를 잘 쓰신거 같아요!)

장치 비중도 적당히 재미있게 있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몇몇 요소들(직원분들과의 쿵짝 등 ㅎㅎㅎ) 덕분에 좀 더 즐겁게 방탈출을 할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앗! 그리고 이스케이퍼스 2호점은 테마에 맞는 간단한 간식도 줍니다! ㅎㅎㅎ

감사히 잘 먹었어요! ㅎㅎ

 

스토리 스토리와 연출이 너무 잘 어울려요!
활동성 특정 구간에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가 많아서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Hard 모드 기준이에요!
일단 기출 문제들이 없다는 점에서 난이도 높게 드립니다!
추천 인원 2 ~ 3인 2명~3명 이 적당한거 같아요
추천도 인테리어 몰입도 보다는 문제 방 좋아하시는 분이 가면 좋을거 같아요!

 

매장 정보

 

이스케이퍼스 : ESCAPERS

ESCAPERS, 이스케이퍼스, 홍대이스케이퍼스, 방탈출까페, 방탈출, 방탈출제작, 연남동방탈출, 카톡방탈출, 방탈출게임

escapers.or.kr

 

이스케이퍼스 2호점

이스케이퍼스는 매번 새로운 시도로 여러분들의 기억에 남는 방탈출을 제작하는 제작소입니다. -네모네모마믈메는 무슨밀미 밌멌믈까? -멍스타그램 -인생낚시 -만약, 당신이 길을 잃었다면 이��

m.map.naver.com

 

다른 방탈출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네모네모마믈메는 무슨밀미 밌멌믈까?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모늘믄 네모네모마믈메는 무슨밀미 밌멌믈까? 후기 입니다. 네모네모 마믈 메는 무슨밀미 밀머날까묘? 살짝 스포가 될 수 있지만 게임 테마들어가기 전 설명을 해주시고 곧 이어 쓸

happysalmon.tistory.com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멍스타그램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멍멍멍! 멍스타그램 후기입니다.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강아지 뿐만 아니라 동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테마에요 ㅎ 강아지들의 SNS 를 보실 수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