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김포 제로월드) 인형괴담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김포 제로월드) 인형괴담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9. 28. 20:13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제로월드 인형괴담 후기 입니다!

강남에도 같은 스토리의 인형괴담 이라는 테마가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오늘은 김포에 있는 인형괴담 입니다!

공포테마 추천좀요! 하면 나오는 테마중에 자주 언급되는 테마라 기대를 많이 하고 갔습니다!

 

인형괴담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스토리 

알고보니 일본의 괴담을 모티브로 제작이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기승전결이 깔끔한데 그걸 풀어나가는 스토리 연출도 너무 만족했습니다!

나레이션으로 설명해 주는데 몰입도도 좋았구요! 

스토리에 딱히 집중하지 않아도 문제를 풀어나가면서 스토리를 이해 할 수 있어서

더 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

 

활동성 

활동성은 생각보다 조금 있습니다!

몇몇 구간에만 조금 있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는 깔끔한 느낌!

몇몇 구간은 여기서 뭔가 나올거 같아! 하고 느껴지는 곳도 있고

생각 못한 곳에서 나오기도 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공포테마 치고는 조도도 나쁘지 않아서 재미있게 즐겼던거 같아요!

 

체감 난이도 

문제는 살짝 쉬운편에 속해요!

공포테마들이 그렇듯 분위기랑 장치위주기 떄문에

문제는 살짝 쉽게 구성되어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무서움에 떨어서 멈춰있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풀고 나오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

 

공포도

강렬한 임팩트 보다는 자잘자잘 공포요소들이 나오면서 분위기를 조성해요!

깜짝깜짝 놀라는 분들한테는 많이 무서울거 같구

좀 자신있는 분들은 오 신기신기 하면서 재미있게 즐길거 같아요 ㅎㅎ

 

총평 

와아아아아! 재미있습니다!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너무 좋았어요!

매장이 작은곳을 가면 물리적으로 여기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고있어서 안심하는데

김포 제로월드는 크기가 커서 어디서 뭐가 나올지 모르거든요! ㅎㅎ

공포를 자극하는 요소도 곳곳에 많이 있어서 계속 긴장을 놓치지 않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문제도 제가 좋아하는 장치 비중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먼 김포까지 가서 할만한 가치가 있는 테마였습니다! 강추해요!

 

스토리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요소가 대단했어요!
활동성 특정 구간에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여러가지 장치와 공포 요소가 많아서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무서워서 진행이 막히는 경우가 아니라면 금방금방 진행하실 수 있어요!
공포도 다음엔 어떤 것이 있을까 기대돼요!
추천 인원 2 ~ 4인 방이 넓어서 병풍까지 고려하면 5명도 가능할지도?!
추천도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장치 연출, 공포 요소까지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매장 정보

 

제로월드 김포본점

명품 방탈출 제로월드. 장치 위주의 고퀄리티 테마! 영화속 주인공이 되는 곳

zeroesc.com

 

네이버 지도

제로월드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