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강남 제로월드) 아이엠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아이엠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0. 8. 20: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아이 엠 후기 입니다!

저번에 김포 제로월드 인형괴담을 재밌게 했기 때문에 

제로월드에 기대치가 한껏 올라간 상태에서 들어간 테마 입니다! ㅎㅎㅎ

아이엠
홈페이지의 있는 설명

 

강남 테마들
오늘 리뷰한 아이엠
코로나로 운영하지 않는 간식코너 ㅜ
짐 보관 사물함
넓은 대기공간

스토리 

음 스토리 적으로 신선한 건 그다지 없었어요!

다만 그 스토리를 진행하는 연출이 다른 매장들과 비교하면 

꽤 괜찮다고 생각해서 별 4개를 줬습니다!

 

활동성 

활동성은 전혀 없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랑 스토리 장치들이 괜찮았습니다!

잘 꾸며져 있다고 생각 되기도 하고 

몇몇방은 스토리 연출하나만을 위해서 이렇게 꾸몄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다만 무난무난하게 다 좋아서 큰 임팩트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어렵진 않았어요!

다만 관찰력을 요하는 문제가 몇몇 있었는데

저는 관찰력이 매우 떨어지므로...

같이간 친구가 아니었으면 힌트를 썻을거 같아요 ㅋ쿠ㅜ

그 외에는 어렵지 않게 잘 풀어나간거 같습니다! ㅎㅎ

 

공포도

위 설명에서 보셨다 시피 공포도가 1 있는데요!

중간 부분 살짝 그런 분위기가 나오는 구간이 있어요!

하지만 그 외에는 전혀 없으니 

아 이구간이구나! 하고 느끼셨다면 그 이후에는 

안심하고 즐기셔도 될거 같습니다! ㅎㅎㅎ 

 

총평 

제로월드 매장은 김포 인형괴담과 이번 아이엠 밖에 체험해보지 않았는데

아이엠을 들어가보고 제로월드는 믿고 가도 되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스토리는 다른 매장 테마와 유사한 점이 많지만

그걸 장치와 연출로 풀어나가는 방법은 좋은 기억으로 남을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우선 매장 크기가 커서 다음 방들에 대한 기대감이 있구

인테리어도 괜찮게 되어있었거든요! ㅎㅎ

(다른 리뷰보다 사진이 추가 된 이유는 다음에 갈때 리뷰 할인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ㅎㅎ)

 

 

스토리 스토리는 살짝 흔한..? 하지만 떡밥과 연출이 매우 좋았어요!
활동성 큰 활동성은 없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여러가지 장치와 분위기를 잡아주는 요소가 많아서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 관찰력이 필요한 문제들이 좀 있어요!
관찰력 문제만 넘기면 어렵진 않아요!
공포도 분위기 조성용! 그 외에는 없어요!
추천 인원 2 ~ 3인 2~3인이 베스트! 4인은 좀...
추천도 스토리는 비슷한 테마들을 많지만 이정도 세심한 디테일과 연출은 손에 꼽아요!

 

매장 정보

 

제로월드 강남점

명품 방탈출 제로월드. 장치 위주의 고퀄리티 테마! 영화속 주인공이 되는 곳

www.zerogangnam.com

 

네이버 지도

서초구 서초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콜러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제로월드 콜러(CALLER) 의 후기 입니다! 여태 강남 제로월드 매장에서는 아이엠, 김포 본점 제로월드에서는 인형괴담을 했었는데요 모두 다 재밌게 했던 테마들이라 콜러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