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홍대 디코더) 템포루바토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홍대 디코더) 템포루바토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0. 19. 20: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하려면 6개월 이상 기다려야 하는 

홍대 디코더 템포루바토 후기 입니다!

템포루바토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디코더

 

네이버 사전으로 템포루바토는

연주자가 자기 나름대로 해석하여 템포를 바꾸어도 된다는 것을 나타내는 말

이라고 하네요!

 

스토리 

작은 상자가 놓여있었다.!

그리고 그 상사에 얽힌(?) 이야기를 알아가는게 스토리의 내용이에요!

감성 테마들을 하다보면 좀 억지로 (?) 감성을 뽑아내는 테마들이 몇몇 있었는데

템포루바토는 잔잔하게 그리고 분위기를 잘 조성해서 자연스러운 느낌을 줬던거 같아요! ㅎㅎ

저는 감성테마를 별로 좋아 하지 않지만 템포루바토는 인정입니다! ㅎㅎㅎ

 

활동성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장치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잘 꾸몄다! 정도 인거 같아요 

방탈출을 하다보면 이정도 인테리어도 이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거든요! ㅎㅎ

근데 ALL 장치방인데다가 스토리 연출을 풀어나가는 장치들이 뭔가 감성 있다구 해야하나?!

특히 몇몇 장치에서 감성지수가 확! 올라가는 느낌이라 

스토리랑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난이도는 무난무난 했던거 같아요!

이건 뭘 의미하는 거지!?

이 물건은 어떻게 쓰는거지!?

하는 상황이 조금 있긴한데 좀만 둘러보면 금방 찾을 수 있었어서

그런 부분을 제외하고는 문제는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시간도 60분이 아니라서 살짝 여유롭게 할수 있던거 같아 좋았구요! ㅎㅎㅎ

 

총평 

템포루바토는 감성 테마입니다!

감성이 넘치시는 분들에게는 별 5개이상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 테마일거에요!

디코더매장에 있는 여자방 남자방 테마를 해보지 않아서 

템포루바토가 디코더 매장에 첫 테마였는데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테마가 60분이 아닌 76분24초 인것도 너무 좋았어요!

시간에 크게 쫓기지 않고 스토리 감성을 느낄 수 있었거든요 ㅎㅎ

사실 재미있는 장치들이 많아서 스토리보다는 장치에 집중했던거 같지만요..ㅎㅎㅎ

다른 곳에서 보던 장치들이 아닌 정말 신박하고

템포루바토만을 위한 장치들이라고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스토리 감성이 메마른 저지만 정말 재미있게 했어요!
활동성 활동성은 전혀 없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ALL 장치 방이에요! 재미있는 장치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관찰력(?) 혹은 이건 여기에 쓰는거야! 하고 떠올릴수 있는 능력(?)이 조금 필요해요 
추천 인원 2 ~ 3인 숙련자라면 2명! 방린이가 있다면 3명!
추천도 6개월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예약 까먹었어요..

사실 한참전에 한 예약 떄문에 (바보 같이) 템포루바토 예약을 까먹었어요...

문자가 아닌 메일로 예약 확인을 해주는데 메일정리를 해서 확인 할 수가 없었거든요.

갑자기 온 문자에 내가 예약을 했엇나..? 하면서 여쭤봤었는데

친절히 대답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재미있게 하구 왔습니다!

예약날짜가 한참 남았어도 지금 해두시면 이렇게 까먹을 때쯤 문자가 날라오니

안하신 분들은 지금 가서 예약 하셨으면 좋겠어요!!

가격 정보

 

매장 정보

 

Book Room3 - Decoder / 디코더

이용요금: 2인: 56,000원/ 3인: 81,000원/ 4인: 104,000원/ 5인: 125,000원/ 6인:144,000원

decoder.kr

 

네이버 지도

마포구 서교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