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신촌 룸익스케이프 올리브) 오즈 : 익시드 드림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신촌 룸익스케이프 올리브) 오즈 : 익시드 드림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7. 12. 19: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총 룸익스케이프 올리브점 방탈출 오즈 후기입니다!

오즈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오즈, 도로시 딱 봐도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 테마군요.

설명만 보고 스토리를 추리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직접 해본 스토리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토리 ★★★

진행하면서 스토리가 으음 왠지 이럴거 같은데 ?

하는 느낌을 받았는데

딱 그대로 진행이 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연출이라던지 디테일이 너무 좋았어요!

 

활동성

어느정도 활동성이 있는편이에요!

그리고 활동성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 만족하는 요소가 있었어요!

재미도 있었구요 ㅎㅎ

 

 

장치 및 인테리어 ★★★★

인테리어 깔끔한게 정말 좋았어요

만들어진지 별로 안된 테마라 그런지

테마가 엄청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ㅎㅎ

왠지 장치라던지 테마가 노후되면 재미요소가 떨어질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빨리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체감 난이도 ★★★☆

난이도는 중간중간 조금씩 막힌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안에 풀고 나올수 있었어요!

올 장치방이라 이 장치는 어떻게 쓰는거지?! 하는게 조금 있었어요 ㅎㅎ

관찰력이 떨어지는 저로써는 주변을 둘러보지 못해 막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ㅜㅜ

관찰력만 있으시면 쉬울 거라고 생각해요!

 

총평 ★★★

룸익스케이프 매장의 레테도 재미있게 했었던거 같은데

레테를 만드신 분이 만든 테마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특히 제 마음에 든 요소가 재미있었습니다! 

그 부분이 별 1개를 올려주었다고 생각해요!

호불호 ? 가 갈릴진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이런 테마를 꼭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토리 ★★★★ 중간에 예상은 했지만 스토리를 정말 잘 풀어나갔어요! 연출도 좋아요!
활동성 ★★★☆ 별 1점을 올려준 재미있는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 올 장치방이라 좋았구 재미있는 장치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체감 난이도  ★★★☆ 관찰력이 좀 필요해요. 조금 막혀도 시간안에 풀고 나올수 있더라구요
추천 인원 3인~4인 3인 혹은 4인으로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추천도 ★★★★★ 신기한 장치 정말 재미있었어요!!

 

 

매장 정보

 

방탈출카페 룸익스케이프

신촌방탈출카페/홍대방탈출카페/서울방탈출카페/이색데이트/신촌데이트/데이트코스

www.ex-cape.com

 

네이버 지도

서대문구 창천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테마별 개별 포스팅 예정이구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