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건대 머더파커 2호점) 동창회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건대 머더파커 2호점) 동창회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4. 8. 20: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더파커 매장에 있는 동창회 테마 리뷰 입니다!

테마를 하기전에는 매장이름을 잘못 불렀는데

테마를 하나 하고 나니까 매장을 잘 기억하게 되네요 ㅎㅎ;

 

동창회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동창회는 3인 이상 테마 입니다!

내가 좀 못해도(?) 화내지 않는 친구들이랑 가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

 

스토리 

전 머더파커 테마를 처음해서 잘 몰랐는데

머더파커테마들은 머더파커만의 세계관이 있다고 합니다.

동창회도 그 중 하나였구요.

유니버스라는 것 때문에 흥미롭긴 했지만

단일 테마라고 봤을때는 스토리는 그저그런 정도 였습니다.

몰라도 진행가능한 수준이었어요!

 

활동성 

생각보다는 큰 활동성이었어요

방 구성 자체도 흥미로웠구요!

활동성 구간은 적지만 왔다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높게 드렸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방 자체가 흥미로웠어요

이렇게 구현된 방은 처음이었거든요

3인이상이라는 테마에 맞는 방 구성과 장치들이 기발 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체감 난이도  + ??

문제 자체의 난이도는 살짝 어려운 편이라 생각해요

문제량도 좀 많았구 기억력(?)과 관찰력을 요하는 문제들이 좀 있었거든요. 

+ ?? 를 추가 한 이유는 일행 모두의 두뇌를 풀 가동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특정 한 두명이 캐리하는 테마가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비슷한 실력을 가진 친구들이랑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총평 

이런 구성을 안해본 건 아니지만

이렇게 본격적인 (?) 테마는 처음이었던거 같아요!

그런 신선함 때문에 플러스 요인이 있었구

문제들도 대부분 좋았습니다.

기출 문제보다는 생각하고 풀어야 해서 문제 하나하나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스토리 스토리 보다는 문제방 느낌이라 스토리는 딱히 중요하지 않았어요!
활동성 생각보다 큰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목적에 맞게 잘 설계된 방 구성 자체가 신기했어요
체감 난이도  ★ + ?? 꼭 비슷한 실력을 가진 친구들과 가세요!
추천 인원 3 인 4인은 중후반 이후로 병풍이 발생할거 같아요!
추천도 색다른 체험이어서 재미있었어요!

 

 

 

매장 정보

 

http://murderparker.com

 

murderpark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