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홍대 퀘스천마크) 퀘스천마크 ?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홍대 퀘스천마크) 퀘스천마크 ?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1. 7. 14. 20:39

안녕하세요!

오늘은 퀘스천마크 매장의 테마 퀘스천마크 ? 후기 입니다!

퀘스천 마크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이 테마는 친구가 해보고 재밌다고 해서 갔는데

친구가 스토리가 물음표라고 안 알려주더라구요..

오잉 ?o? 이 표정을 하고 매장으로 갔습니다.

 

스토리 ★★★

개인적으로 되게 참신하고 재미있는 스토리였습니다.

이런 스토리는 생각을 전혀 못해봤는데 

테마를 들어가서 오 되게 기발하게 잘 만들었다!

라는 느낌을 계속 받았어요 ㅎㅎ

 

활동성 

활동성은 딱히 없는 편이에요!

하지만 충분히 재미있을 요소가 많이 있었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

기억에 남는 장치보다는 스토리에 잘 맞게 꾸며놨다 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ㅎㅎ

재미있는 인테리어요소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방탈출은 다 깔끔하고 스토리랑 어울리게 잘 꾸며놔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체감 난이도 ★★★☆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해요!

방탈출을 하다보면 어려운 문제에서 오래 걸리고 

쉬운 문제는 금방 풀고 이런게 있는거 같은데

이 테마는 무난무난하게 풀어 나간거 같아요 ㅎㅎ

 

총평 ★★★

스토리는 이런 생각을 할 수 있구나?! 할 정도로 신박했습니다!

그런 부분이 재미있어서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게 남네요 ㅎㅎ

테마 장치 요소들도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또한 매장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셔서 더 재미있게 즐겼던거 같습니다! ㅎㅎ

 

스토리 ★★★★★ 전혀 생각지도 못한 스토리 였어요! 
활동성 ★★ 치마는 비추천 하지만 큰 활동성은 없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 재미있는 인테리어 요소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체감 난이도  ★★★☆ 크게 어렵진 않지만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문제들이었어요
추천 인원 2인~3인 3인 이 가장 베스트 인거 같습니다!
추천도 ★★★★ 재미있습니다! 스토리는 잊혀지지 않을거에요!

 

 

매장 정보

 

퀘스쳔마크

장르도 물음표??? 난이도도 물음표??? 스토리역시 물음표??? 예측불가의 신개념 프리미엄 방탈출 홍대점

question-mark.co.kr

 

네이버 지도

마포구 서교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 중에 재미있었던 혹은 기억에 남은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테마별 개별 포스팅 예정이구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