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인천 부평 넥스트에디션) 로렌시아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인천 부평 넥스트에디션) 로렌시아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1. 12. 19: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부평을 갔습니다!

이탈리안 잡 하러간 이후 처음인거 같네요 ㅎㅎ

그때 죽재바도 같이 했었는데 리뷰써야겠군요..

부평에 있는 넥스트에디션 로렌시아 방탈출 후기 입니다!

 

로렌시아
로렌시아 정보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테마 설명
랭킹 보드
이번달 랭킹

 

문제방 +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테마!

라고 듣고 간 테마입니다!

한번쯤은 해볼만 하다고 들은 테마에요 ㅎㅎ

 

스토리 

스토리가 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설명 그대로 잠들어버린 섬인데

그냥 섬들을 여행한걸로 기억이 끝입니다...

방마다 간단한 스토리들이 있긴 한데 문제푸느라 그런건 생각할 틈이 없었거든요!

 

활동성 

활동성은 딱히 없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10분마다 방을 이동해야 하는 테마에요!

마지막이랑 그 전 방을 제외하고는 딱히 뭔가 활동적인 요소가 없었습니다.

문제방 이지만 피지컬(?) 적인 요소가 조금 필요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 비중은 적습니다!

한 방당 10문제 정도씩 배치되어 있는데

믾으면 한방에 2~3개 정도에요!

인테리어는... 마지막 방 덕분에 별 ☆ 하나 추가 했습니다!

다른 방들은 아 이렇게 꾸몄구나! 이정도지 와!!! 이런건 아니었습니다.

 

체감 난이도 

난이도... 어렵습니다.

저는 3명이 들어가서 47문제를 풀었는데 제 지분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ㅋㅋ;;

모든 문제를 다 풀면 이스터에그 영상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만 해도 랭킹보드에 모든 문제를 푼 사람이 한팀 밖에 없어서 

영상을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알바분께 여쭤보니 제작자분께서 남긴 이스터에그 영상인데

도시괴담 같이 진짜 있는지도 확인을 못해봤다네요.. ㅋㅋ 

 

총평 

호 와 불호중에 고르라고 하면 저는 불호였습니다.

10분마다 다음방으로 넘어가는 신선한 방식에도 불구하고 

저는 큰 재미를 느끼지 못했거든요..

대체적으로 10분이라는 시간은 10문제를 풀기에 부족하기 때문에 

초초할 수 밖에 없구 중간에  한 두 구간정도 피지컬(?)을 사용하는 문제가 있다는게 좀 그랬습니다. ㅜㅜ

마지막 방이 조금 임팩트가 있긴했는데 많이 아쉬웠어요!

테마와는 별개로 알바분이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스토리 스토리가 있긴한데 전혀 기억나질 않아요.
활동성 마지막, 그 전방 정도만 아주 약간의 활동성이 있네요!
장치 및 인테리어 마지막 방의 인테리어는 좋았어요! 다른방은.. 그다지...
체감 난이도  10분마다 10문제... 이건 너무 어려워요 ㅜㅜ
추천 인원 3 ~ 4인 문제가 막힐땐 한사람이라도 더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추천도 나는 문제 푸는거 엄청 자신 있다 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해요!

 

매장정보

 

넥스트에디션 방탈출카페

오프라인 영화제작소 넥스트에디션입니다.

www.nextedition.co.kr

 

네이버 지도

부평구 부평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인천 부평 넥스트에디션) 디스맨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의 꽃길이라고 들은 디스맨 후기입니다! 로렌시아와 같은 매장인 부평 넥스트에디션 입니다. 부평 넥스트에디션 중에서 가장 호평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기대를 한 마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