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어의 이야기

(인천 부평 넥스트에디션) 디스맨 방탈출 후기 본문

일상/방탈출

(인천 부평 넥스트에디션) 디스맨 방탈출 후기

해피살몬 2020. 11. 13. 20:51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의 꽃길이라고 들은 디스맨 후기입니다!

로렌시아와 같은 매장인 부평 넥스트에디션 입니다.

디스맨
디스맨 정보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테마 설명
짐 보관소
기념 사진 촬영하는 곳

 

부평 넥스트에디션 중에서 가장 호평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기대를 한 마음에 가득 안고 갔습니다 ㅎㅎ

현재 운영중인 디스맨은 난이도가 한번 낮아진 디스맨이라구 해요!

 

스토리

테마를 진행하면서 몰랐던 떡밥들

그리고 맞춰져가는 퍼즐!

후반부쯤 깨닫게 되는 스토리!

그 스토리 내용도 좋았습니다! ㅎㅎ

 

활동성 

중반쯤에 약간의 활동성이 있어요!

그걸 제외하고는 큰 활동성은 없었습니다!

 

장치 및 인테리어 

장치 비중은 적어요!

자물쇠 비중이 90% 정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 도구들을 이용해서 푸는 문제들이 많았기 때문에 

충분히 재미있었다고 느꼇습니다! ㅎㅎ

 

체감 난이도 

크게 어려운 편은 아니었어요!

초중반에 막혔던 구간이 있었는데

시간 부족할까봐 힌트를 써버려서 랭킹보드에 올라가지는 못했네요 ㅜㅜ

충분히 고민하면 풀수도 있었을거 같긴한데... 좀 아쉬웠습니다!

관찰력 관련 문제도 몇개 있었습니다! ㅎㅎ

 

총평

재미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스토리가 좋았어요! 

방탈출 하는 사람이 스스로 생각하게 만든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중간쯤에 아 이런내용이겠구나! 했는데 반만 맞췄습니다 ㅎㅎ

디스맨 재미있다고 한 이유들을 알겠더라구요 ㅎㅎ

 

스토리 오랜만에 스토리가 좋은 테마를 만난거 같아요!
활동성 초중반쯤에만 약간의 활동성이 있어요
장치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 충분히 좋았어요! 장치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을 뿐이에요 ㅎㅎ 
체감 난이도  난이도가 한번 너프 되서 그런가 크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추천 인원 2 ~ 3인 4명은 좀 많은거 같아요!
추천도 왜 사람들이 재미있다고 하는지 알거 같아요! ㅎㅎ

 

매장 정보

 

넥스트에디션 방탈출카페

오프라인 영화제작소 넥스트에디션입니다.

www.nextedition.co.kr

 

네이버 지도

부평구 부평동

map.naver.com

 

다른 방탈출

 

(인천 부평 넥스트에디션) 로렌시아 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부평을 갔습니다! 이탈리안 잡 하러간 이후 처음인거 같네요 ㅎㅎ 그때 죽재바도 같이 했었는데 리뷰써야겠군요.. 부평에 있는 넥스트에디션 로렌시아 방탈출 후기 입니

happysalmon.tistory.com

 

방탈출 추천목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했던 방탈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것보다는 장치가 재미있는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재미있는 연출, 인테리어, 장치가 있는 테마가 주로

happysalmon.tistory.com

 

Comments